티스토리 뷰

 

후후..

 

안녕하세요

 

이전 포스팅에 이어 바로 여수여행 먹거리2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여수 하면 유명한것 중에 하나가 낭만포차이지요

 

 

뉘엿뉘엿 해가 질때쯤 저희는 바로 낭만포차거리로 향했습니다.

 

포차들이 일렬로 쭈욱 길게 있더라구요

 

포차마다 파는 메뉴들이 달라서 입맛에 맞는 곳으로 골라 먹을수 있답니다.

 

제가 간곳은 장군도대장금이라는 포차에요

 

메뉴가 맘에들어서 초이스!!

 

 

 

 

사람이 꽉차있던 상태라

 

한 10~15분정도 기다렸다가 먹었어요

 

 

 

 

메뉴입니다.

 

철판불고기&힐링낙지공주 / 낙지탕탕이 / 멍게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철판불고기&힐링낙지공주 메뉴와

 

상차림입니다

 

상차림에 특이하게 포도가 나오더라구요

 

 

 

 

철판불고기&힐링낙지공주

 

묵은김치, 낙지, 전복, 떡, 새우, 관자, 송이버섯, 팽이버섯, 돼지고기, 부추, 파, 마늘

 

생각보다 많은 재료가 들어있어서 놀람 ㅋㅋ

 

 

 

 

 

이건 낙지 탕탕이입니다

 

사진으론 안보이지만 엄청 싱싱해서

 

꿈틀꿈틀 대고 입에 넣으면 혓바닥에 붙어서 안떨어져요

 

흡착력에 흠칫 놀람 ㅋㅋㅋ

 

그만큼 싱싱해요 ㅋㅋ

 

 

 

 

 

 

다음은 멍게입니다.

 

멍게는 싱싱함도 싱싱함이지만

 

양이 엄청많아서 놀랐어요

 

싱싱한 멍게를 배터지게 먹을수있는 찬스였어요 ㅋㅋㅋ

 

 

 

 

 

사랑하는 멍게는 한번더 근접샷으로 찍어

 

남기고 싶은 마음을 담아..ㅋㅋㅋㅋㅋ

 

멍게 향이 너무 좋음 ㅜㅜ

 

 

 

 

 

낙지탕탕이와 멍게를 안주삼아 한잔하다보면

 

옆에서 보글보글 끓어 완성된 철판불고기&힐링낙지공주 ㅋㅋㅋ

 

아... 이름 왜케길엌ㅋㅋㅋㅋ

 

매코롬하니 술안주로 제격이었어요 ㅋㅋ

 

 

 

 

마무리는 볶음밥이져!!

 

쓱쓱 볶아서 좀 눌린다음 먹으면 크...

 

엄지처억

 

 

옆에선 바다내음이 나면서 버스킹하는 음악도 들리고

 

싱싱한 해물과 맛잇는 안주에 쏘주한잔 뙇!

 

잊지못할 좋은 추억이 될것같아요!

 

 

- 여수여행 먹거리 후기 낭만포차 편 끄~읕 -

 


 

여수의 맛집 정보를 알고싶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해 보세요!

 

2017/10/26 - [방방곡곡 여행 하는 중] - 여수여행 #먹거리 후기1편 - [청해식당]

 


 

이 포스팅은 제가 힘들게 번돈으로 직접 찾아가 먹어보고 쓴 주관적인 글입니다.

댓글